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

한남동 패션편집샵 거리에 왔어요. 젊은 여성 관광객들이 패션쇼핑과 이색먹거리 또 스트릿촬영으로 핫한 이태원 한남동거리를 잠깐 걸어보았습니다.

by 지김라이프 2024. 5. 30.
반응형

언제부터인지   제일기획부터 한강진역사이에 있는 한남동 패션편집샵거리에  많은 외국인관광객들이  찾아오고 있어요.


1.특히  20대 젊은 여성관광객들로  붐비고 거리 골목골목마다  최고의 멋을부리며  CF 처럼 사진을 찍고 즐기고 있습니다.

 

2.오늘은 재방송 MBC 나혼자 산다에

 

3.박나래의  쇼핑!  한남동 패션편집샵에서  다이어트 성공기념 의상 쇼핑장면이 나오네요~

4.2024.5.30.목요일 오후  촬영  지김라이프


#한남동 패션거리  #이태원패션거리 #한남동 편집샵 패션브랜드거리

한남동패션편집샵거리

손에는 쇼핑백가득  젊음을 상징하는듯 짧은옷  비치는옷 개성가득 연예인 무대에 올라도 될듯한

화려한  패션으로  온 길을 골목 골목  커피숍 부띠끄 편집샵  가득 사람들로  북적이네요~♡




사람이  나오지 않게 조심히  거리 풍경을 찍어봤어요~

잠시 같이 바람 좀 쐴까요? ㅋㅋ

이태원로 260번지  일대입니다~^^


한강진역3번 출구  오른쪽 파란건물이 블루스퀘어에요.  공연장으로 유명하죠?

한강진역에서  패션5쪽 이태원 방향으로 걸어가요~

사람이  없을때  찰칵

사람 관광객들이 많아묘. 사람피해서 찰칵 ~^^

gtx 터널을 뚫고있네요~

gtx 터널공사하고 있어요

걸어갑니다. 날씨 너무 좋죠?

용산공예관을 지나갑니다.

한강진역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세요~

공영주차장 지나고


무슨5 였더라? 아 패션5

한남동 이태원 그릴도하

옷파는곳  브랜드가 뭘까요?  가시나이 인가?

여기 얼마전 공사끝나고 새로운건물로 탄생
마르디 메르  뭐시기  인기많아요.
이런 패션브랜드, 패션편집샵들이 한남동 거리에 많이 모여있어요.

바로 옆건물  여기는 어떤때  백화점 명품줄서듯이 줄 길게 의자펴고대기하는 사람들도 있을 정도인데~ 제가 모름요


ㅋㅋ  왼쪽에  유명한 중식당 이름이  '자리' 목화솜탕수육을 아직 못먹어봤군요. 잡채밥 차돌짬뽕 은 먹어봤습니다. 참고로  짜장면은 없어요.안팔아요ㅋㅋ

서로 사진찍어주는 여자관광객들

여기도

아마도아트 라는곳

멀리서  아마도아트

계속 몆장더


여기는 커피숍 자리가 거의 푸울

찰칵

이얏 마있겠~♡♡

오~귀엽귀~^^

이름참 대단ㅋㅋ 아수라

거리풍경  귀엽죠?  너 누구니? ㅋㅋ

일상의 품격  패션

무료 엘리베이터로 윗길 메인도로로 갈 수있습니다.

윗 메인도로 뒷편 맥심카페 주차장이고 이안쪽에는 윗 메인도로로 올라갈수 있는 무료 엘리베이터가 있답니다. 무료로 이용하세요라고 안내판도 있어요~

패션 옷 브랜드가게가 많이 있습니다.

뒷길 풍경

산아래다보니  경사? 격차가 크죠?
여기도  많이 다니시는데  사람없을때 빨리 찰칵~^^

뒷편이 이태원역~ 한강진역 도로에요. 산이다보니
사진 보이는곳이  산 아래쪽입니다.

한남동 이태원  월당실내포차 입구풍경

앞에 소품으로가득하길래 찰칵 MCS

귀여운차발견~ㅋㅋ  레이 안녕?^^

찰칵

한남동 라라한남

많죠? 유명한곳인가봐요~^^

가게안에 입장하기위한 대기의자. 반대편에도 대기하고 앉아 있어요~ 사람 가득찬듯 하더라구요~

그러고 보니  오늘 지금 재방송 중인 MBC 나혼자산다에서  박나래의 다이어트 성공? 
예쁜옷 의상을  한남동 여기에서  쇼핑하고  거리를 걷는 장면이 나오네요~^^   
옷보다 역시  살을 빼야 예뻐진다는~~ ^^  요즘 한남동패션거리가 핫하네요~

이곳과 앞에 길이 나인원 소유지의  길 입니다라고 안내하네요.  
이길로 가면 한남대교 가는 큰길이 바로 나옵니다. 지름길이죠.

예쁘죠? 길은 왼쪽 기둥담이 길이에요. 이쪽으로 넘어와야 이풍경 볼 수있어요~

원인어밀리언카페 앞

원인어밀리언카페앞 풍경 아마도 포토존 서비스인듯

이태원 한남동 은마양대창 유명한가봐요. 저녁때부터
사람 꽉 차는듯 합니다.  맛 있겠죠? ㅋㅋ소주한잔 캬~

메뉴보세요~

비틀즈 횡단보도 사진이 생각나네요~옴마~♡

골목풍경 여기저기 골목마다  관광객들로 북적이는
한남동 풍경입니다.

자~  이웃님들  즐거우셨나요?
담번엔 저도 먹는 음식사진도 좀 찍어볼께요~

방문해주시고 응원해주셔서 모두 감사드립니다.
건강시고 행복한 하루하루 되시길 응원합니다~!

화이팅!!  가즈아~♡♡♡


 

반응형